코로나 위기 때에 드리는 기도 - 2020.4.18 > 지역교회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뒤로가기 교회 교회 교회 Daily-QT 료실 시판

지역교회 기도 코로나 위기 때에 드리는 기도 - 2020.4.18

본문

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 도처에서 일어나고 있는 갈등과 미움, 배척과 아픔의 날들이 하나님이 은혜로 서로 위로하고 돕고 사랑하고 격려함으로

갈등이 회복되고 치유가 일어나며 전 세계가 사랑으로 하나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게 해 달라고 이 복된 주일에 함께 기도하는 하루를 보내게 되길 소망합니다.


1. 전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바이러스와의 싸움이 중요한 분수령을 맞고 있습니다. 모든 지도자들과 방역 관련 전문가들이 서로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협력하여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키는 위대한 용기를 발휘하게 해 달라고 기도합시다.


2. 전 세계가 코로나발 경제적 시련 가운데 있습니다. 이 위기의 때에 경제계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기적인 지식이 아니라 이타적인 지혜를 선택하는 용기를 달라고 기도합시다.


3. 이 재앙적 상황은 우리들의 온전한 회개를 통해서만 멈추어 설 수 있습니다. 하나님의 자녀들이 더욱 더 많이 엎드려 진심으로 회개하게 해 달라고 기도합시다.


아울러서 5월3일부터 시작되는 시은소교회 오프라인 예배 일정에 차질이 없게 해 달라고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.

세상이 우려하는 코로나의 재 창궐이 5월2일까지 없기를 기도합니다.

연합하여 드리는 예배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지만 세상과 반목되는 어려운 일로 받아들여지지 않기를 또한 기도합니다.

합심하여 기도하고 주야로 기도함으로 나아가는 교회가 되게 해 주시길 또한 기도합니다.


오늘 하루도 주님께 우리의 일상을 맡겨드리는 참된 믿음의 제자로서의 삶을 살아가게 해 주실 주님을 신뢰하며

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 아멘.
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2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